마음으로 찍는 사진

자연으로의 여행, 운악산 자연휴양림 본문

Photo

자연으로의 여행, 운악산 자연휴양림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10. 23. 09:06
지난주에 팀에서 워크샵을 갔습니다. 장소는 운악산 자연휴양림. (네이버 지도 링크)

자연휴양림은 한번 가보고 싶었으나 그동안 기회가 되지 않아서 경험이 하나도 없었는데, 이번이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그런데 다른 자연휴양림을 방문한적이 있는 회사 동료는 "다른 곳이 모두다 이렇게 좋지는 않다. 이곳은 내가 갔던 곳에 비하면 10배는 좋다"라고 하더군요.

도착한 날 짐을 풀고 나서 잠시 밖으로 나와 사진을 몇장 찍었습니다. 아쉽게도 휴양림 내 숙소의 내부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내부도 상당히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012345678910


다음날 아침은 전날 밤에 마신 술을 해장하기 위에 자연휴양림 입구에 있는 밥집(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_-)에 가서 밥을 먹었는데, 식당 내부 인테리어가 범상치 않더군요. 그래서 몇장 찍어 봤습니다.

0123


이번 자연휴양림 방문은 상당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우선 처음으로 자연휴양림이라는 곳을 방문한 것도 그렇거니와 운악산 자연휴양림의 경우 만든지가 얼마되지 않아서 거의 대부분이 시설이 깨끗하다는 점. 그리고 휴양림 내부에 간단하게 산책을 할 수 있는 산책로가 있었기 때문이지요. 덕분에 간만에 조금 땀나게 운동을 했습니다.

0123456


가격도 저렴하니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아이들과 함께 와서 하루 묶어 보려고 합니다. :)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