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인터넷 떡볶이 가게, 레드홀릭 맛보기 본문

Food

인터넷 떡볶이 가게, 레드홀릭 맛보기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11. 8. 14:24
얼마전에 괴담 블로그인 잠들 수 없는 밤의 기묘한 이야기를 운영하시는 더링님의 블로그를 보다가 그동안 한번 맛봐야지 생각하던 레드홀릭 떡볶이구매했습니다. 아름다운가게가 진행하는 서남아시아 돕기 1004DAY 캠페인의 일환이었구요. 제게는 그동안 먹고 싶었던 음식을 싸게 구매하고, 또한 남을 도울수도 있는 좋은 기회였지요.

아무튼... 그 떢볶이 세트가 어제 도착을 했고, 오늘 집에서 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래가 한세트 입니다. 참고로 세트에는 1인분 양념(2개)이 6인분이나 들어 있었습니다.

진공포장된 야채를 뜯어 보니 아직도 물기가 있는 듯 하더군요. 같이 동본된 부산어묵도 가지런히 잘라서 정렬시켜 놓구요.

소스와 쫄면, 그리고 떢을 준비 하고... 소스는 아이들과 함께 먹을 것인지라... 제일 순할 것 같은 춘장맛 신당동 소스로 결정.


모두 투입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센불에서... 그리고 조금 후에는 약한 불에서 약 3~4분간 저어주면서 익혔지요.

이제 거의 익어 갑니다.

동봉된 단무지도 맛있더군요... 역시 먹기 전에 준비!!

그리고 하이라이트... 남은 국물 + 약간의 다진 김치 + 참기름 + 김가루를 넣어 완성한 볶음밥.

오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춘장맛의 경우 약간 단맛과 매운맛이 나기는 하지만,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더군요.

덕분에 배가 뽈록 나왔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