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150만 hit을 넘었네요. 본문

Etc

150만 hit을 넘었네요.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11. 17. 23:14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이글루스를 거쳐서 설치형 태터툴즈, 그리고 티스토리로 옮기면서 블로깅을 했었는데, 태터툴즈와 티스토리 Hit 수 기준으로 150만 Hit를 기록했네요. 올해 1월 21일에 100만 포스팅을 올렸으니, 약 10개월 만에 50만 hit을 추가 해 주셨네요.


이 카운트 수를 잡기 위해서 요즈음 감시를 계속 했는데(엥? 그럼 제가 카운트 수를 올린 격이 되어 버렸겠군요.. 아무튼... ^^) 훨씬 지나서야 카운트가 150만을 넘긴 것을 발견했습니다.

안그래도 썰렁한 글을 읽으러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드릴 것은 별로 없고... 아주 조그마한 선물이라도 드리려고 준비를 해 놨었는데... 이거 준비가 소홀했는지.. 이벤트 공지를 올리기도 전에 벌써 150만 이라는 Hit이 지나가 버렸어요. ㅠ.ㅜ

안그래도 주말에 PC가 고장이 나서 블로그 관리가 힘들었는데, 주말이 지나자 마자(사실은 조금전에 PC 수리를 마치고 들어와서 포스팅을 하나 썼습니다.) 이러한 일이 벌어 졌군요.

조그마한 선물(다른 분들처럼 비싼 선물은 못드리고... 제가 가진 것 중에서 사용하지 않은 신동품을 위주로)을 드리는 이벤트를 가져 볼까 합니다. 요즘 게을러져서 사진 찍는게 하나의 "일"이 된지라 사진을 못 올리는데, 주말에 사진도 찍고 이벤트도 올려보려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