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추운 겨울에는 집에서 운동을... 쿨럭 본문

IT

추운 겨울에는 집에서 운동을... 쿨럭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12. 21. 22:03
요즘 날씨가 많이 춥지요? 눈이 오면 아이들과 함께 눈을 가지며 놀수도 있지만, 요즘 같이 겨울비가 내리거나,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에는 밖에서 운동을 한다는 것이 어렵습니다. 게다가 너무 추운데 운동을 하게 되면 다치기도 쉬워 지구요.

그래서 질렀습니다. -_-

열흘전쯤에 풀셋으로 사서 한 일주일 정도를 했는데, 이거 물건이네요. 흔히들 이야기 하던 위염이라는 것도 체험해 보구요. 더군다나 같이 구매를 한 Wii fit(위핏)의 경우는 집사람도 하면서 좋아 하더군요... 역시 같이 사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타이틀은 위에 있는 위핏과 위스포츠(Wii Sports),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마리오파티를 샀는데, 아이들은 마리오 파티를 하면서 재미있게 놀고, 저는 위스포츠, 그리고 집사람은 위핏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과도 위스포츠를 하는데, 놀이를 하면서 경기의 룰도 조금 익히게 되는 도움도 있고, 또한 땀을 내는 효과도 있습니다.

위핏의 경우 여러가지 이야기가 많기는 하지만, 매일 매일 꾸준하게 한다면(모든 운동의 기본이지요) 저렴한(?) 가격으로 운동하는 효과를 누릴수도 있을 듯 합니다.

아무튼...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었지만, 이제는 온가족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