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친절한 금감원의 응대 본문

Etc

친절한 금감원의 응대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 10. 1. 17:18
얼마전 우리 V 카드의 어이없는 마케팅고객정보 미폐기에 관련해서 소보원에 고발을 했었다는 글을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소보원에서 금융감독원에 민원을 제기 하는 것이 좋겠다는 충고대로 금감원에 해당 내용을 올렸습니다.

추석 연휴 바로 전에 올려서 인지 연락이 없어서... 화를 내려고 했었는데.. 이거 생각 보다 고객 응대가 좋은데요?

오늘 SMS가 두통이나 날아 왔습니다.

"금감원민원처리파트에서 귀하의 민원처리중, 담당자 xxx 부국장검사역"
"귀하의 민원 진행상황:해당 금융회사에 이첩하여 처리중(민원번호:xxxxxxxx)"

내가 올린 민원이 이렇게 빨리 처리가 되고 있다는 사실이 몸에 바로 느껴 집니다.
예전에는 경험해 보지 못했지만, 이번기회에 소보원과 금감원의 민원처리가 참 좋아졌다는 것을 느끼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