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찍는 사진

경기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e땡큐 배너 달았습니다. 본문

Etc

경기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e땡큐 배너 달았습니다.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8. 11. 17. 23:02
얼마전 경기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Thankyou 사이트이벤트를 보았습니다. Thankyou 사이트에 대한 홍보 배너를 달고 Thankyou 사이트에 대한 2회 이상의 포스팅이 조건입니다.


요즈음 블로거의 중립성에 대한 말들이 많지만, 이전에도 경기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끼투어 사이트에 대한 포스팅을 . . 에 걸쳐서 올린터라 우선 사이트에 대한 부담은 없었고(이전에는 끼투어라는 도메인의 사이트로 연결 되었었는데, 지급 접속하려니 도메인은 존재 하지만 사이트는 없어진듯 하네요.) 나름 여행에 대한 도움도 받았기에 문제가 없을 듯 하네요. 또한 제가 경기도에 살다 보니 가끔씩은 메일을 통해서 주변 여행에 도움을 주는 내용을 보내오기도 합니다.

경기도민이 참여하는 이벤트이고, 또한 이전에도 좋은 내용을 얻었으니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는것도 좋을 듯 싶어서 참여 했습니다. 물론 저도 도움을 받습니다. -_- 그렇게 해서 아래 보이는 배너가 오른쪽에 달리게 되었습니다.


혹시라도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으신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는 것이 어떨지요??? 날씨가 추워 졌지만 경기도에는 갈 곳이 많답니다.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숙박비 5만원을 지원해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까요.. ^^

아!!! 선착순 100명 이랍니다. -_-